콩콩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2년 실사용해본 후기 장단점

제가 직접 구입해서 2년 가까이 실사용 하면서 느꼈던 온수매트에 대해 여러분들의 현명한 소비를 위하여 개인적으로 느낀 솔직한 장점과 단점에 대하여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의 장점

1. 좌우 난방 분리

제가 구매하고 가장 좋았던 장점입니다. 제 와이프는 열이 많은 편인데 저는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각자 취향에 맞게 온도를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도도 1도 단위도 설정할 수 있어 자신에게 적합한 쾌적한 수면 온도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2. 설치가 편리함

온수매트라서 혹시나 설치가 어려울실거라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시죠? 하지만 이 제품은 설치가 정말 간편합니다.

설명서를 읽어보시면 정말 설치하기 쉽게 정리가 잘되어 있으니 설치 걱정 없이 구매하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3. 스마트한 원격제어 기능

온수매트가 블루투스 기능이 있다니 정말 처음에 신기했습니다. 특히 이 장점으로 집안 어디서든 편리하게 원격제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기 전에 미리 핸드폰으로 거실에서 작동시키고 취침을 할 수도 있고 자다가 덥더라도 일어나서 조절을 하는 게 아니라 침대에 누워서 핸드폰으로 온도 조절을 할 수 있어서 저는 정말 편리했습니다.

 

4. 얇은 두께로 침대의 매트리스의 쿠션감 걱정 NO

제가 전에 사용하던 온수매트는 두께가 두꺼워서 침대 매트리스 쿠션감을 느낄수가 없었는데 이 제품은 정말 얇아서 침대의 매트리스 쿠션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만족감이 더욱 좋았습니다. 정말 초슬림 매트 덕분에 침대 매트리스의 쿠션감이 이질감 없이 정말 편안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의 단점

 

1. 미사용시 번거러움

이제 3~4월 정도가 되면 온수매트를 내년 겨울까지 보관해야 하는데 보관 전에 물을 빼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온수매트를 사용하신 분들은 다들 동감하시는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자동 물 빼기 기능이 있어서 다른 제품들보다는 편리하지만 온수매트 사용한다면 이 점은 상당히 번거롭게 느껴집니다.

 

2. 온수매트 물 채우기

무슨 가습기도 아니고 물이 어디로 사라지는지 물을 한 번만 채워줘야 하는 게 아닙니다. 그렇다고 매일 넣어줘야 하는 정도는 아니지만 1주일에 한번 정도인데 이것도 은근히 번거롭습니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결론

저렴한 가격의 제품은 아니지만 2년 가까이 사용하면 ASAS 없이 튼튼하게 잘 만든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 제품이라서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할 만큼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구매한 온수매트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