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콩

오덴세 그릇세트 실사용 후기 장단점에 대하여

실제 1년 정도 사용을 하고 있는 오덴세 그릇세트의 장점과 단점에 대하여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덴세는 제가 원래 알던 브랜드의 그릇 브랜드는 아니었지만 이탈리안 셰프 친구가 선물을 해준 덕분에 이 브랜드를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와이프나 어머니에게 물어봤더니 정말 유명한 그릇 브랜드로 인지도가 상당했습니다. 싼 그릇 세트가 아닌 만큼 구매를 하실 때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준비해 봤습니다.

 

오덴세 그릇세트의 장점에 대하여

1. 무광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하다.

 

일반적인 그릇들은 유광이 많은데 이 그릇은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무광 색상으로 인해서 일반 다른 유명 브랜드의 유광 그릇들과 차별점을 보여주었으며 무광 그릇의 색감 때문인지 담았을 때 음식의 담음새가 음식이 더욱 맛있어 보이게 해 주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또한 부드러운 색감을 사용함으로 편안하고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만족스럽습니다.

2. 모던한 디자인

일반 적으로 고급 그릇들을 보면 정말 화려한 그릇들이 많은데 오덴세의 모던한 디자인은 화려하지 않아서 음식을 더 돋보이게 해준다는 생각 합니다.. 특히 모던한 곡선들로 고급스러움을 보여주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3. 취향에 맞는 디자인 라인을 고르자.

오덴세는 레고트, 얀테 아츠, 시손느, 아뜰리에 노드라는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데 정말 각 디작인마다 특색이 있어서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줍니다. 저는 레고트 디자인을 선물 받았지만 다른 디자인 라인도 너무 이뻐서 추가 구매 예정입니다.

 

오덴세 그릇세트의 단점은?

1. 무겁다.

일단 다른 일반 그릇들에 비하여 생각보다 무겁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접시로 사용하기에는 좀 무겁다는 생각이 들며 도자기로 만든 소재라 어느 정도 무게감은 감안하고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2. 스크레치.

스크레치가 다른 그릇들에 비하여 잘 나는 편이라 특히 설거지하실 때 조심하셔야 하며 밥 먹을 때 나무 수저를 사용을 권장해드립니다. 저 또한 오덴세 그릇을 사용하기 위하여 나무 수저를 따로 구매했습니다.

여담으로 생각보다 그릇의 이가 잘 나간다는 평이 많아서 걱정돼서 나무 수저를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아직까지는 그릇의 이가 나간 그릇은 없습니다.

 

오덴세 그릇세트 결론

부모님 세대에서 포트메리온이라면 젊은 요즘 부부들 사이에서는 오덴세가 인기라고 생각합니다. 집에 친구들이 오면 오덴세 그릇을 자주 사용하는데 그릇 이쁘다는 이야기와 브랜드를 물어보고는 합니다.

오덴세 그릇에 대하여 알아봤는데 어떤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장, 단점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합리적인 소비를 위하여 잘 따져보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확실하게 매력을 느껴서 앞으로 제 돈 주고 오덴세를 더 구입할 예정입니다.

저는 추가 구매를 위해 알아봤는데 오덴세는 단품으로 구입하는 것이 비싸서 세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저처럼 남편분들도 이 글은 본다면 와이프에게 사랑받기 위해서 구매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